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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광고

검색광고 전문 마케터와 함께 어떤 검색어를 쳐도 해당 브랜드가 나오게 세팅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메뉴를 기반으로 키워드 조합하고 1계정의 키워드 최대 한도 10만개의 키워드를 전부 게시하고 핵심 키워드와 세부 키워드로 구분 짖고 실시간으로 입찰가를 조정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 분석 및 키워드 조합
  • 정교한 타겟 설정
  • 실시간 입찰가 조정
  • 목적에 맞는 전략 수립

검색광고 01

키워드 입력

키워드 조합 도구를 사용하여 해당 브랜드 메뉴를 기반으로 10만개의 키워드를 조합 함으로써 어떤 키워드를 검색하더라도 노출하게 입력합니다.

검색광고 02

키워드 입력

키워드 조합 도구를 사용하여 해당 브랜드 메뉴를 기반으로 10만개의 키워드를 조합 함으로써 어떤 키워드를 검색하더라도 노출하게 입력합니다.

베너광고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세분화된 타켓팅으로 효율적인 광고와 함께 브랜드를 알립니다.

네트워크 방식의 광고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고 노출을 보장하며 맞춤 타겟팅으로 광고가 진행 됨으로써 불필요한 노출을 줄이고 효과적인 광고 노출을 하고 있습니다.

  • 01. 맞춤 타겟
  • 해당 프랜차이즈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들을 타겟으로 베너 광고를 진행합니다.
  • 02. A/B 테스트
  • 주요 키워드 및 브랜드 이미지로 끊임없는 테스트를 통해 광고를 최적화합니다.
  • 03. 리마켓팅
  • 랜딩 페이지에 유입 및 체류한 사용자에게 다시 해당 광고를 보여줍니다.
  • 04. 키워드 타켓팅
  • 브랜드 메뉴 및 상권 분석을 통해 사용자에게 공감을 느낄 수 있는 키워드를 제작합니다.

A/B 테스트를 통해 똑같은 금액이라도 높은 성과의 광고를 만들고 있습니다.

해당 브랜드 메뉴 및 상권 분석을 통해 컨텐츠 키워드를 추출 후에 이미지 조합하여 광고를 제작합니다.
똑같은 키워드라면 다른 이미지를 사용하고 똑같은 이미지라면 다른 키워드를 사용하여 끊임없이 테스트하고 분석합니다.

배너광고 01

서로 다른 주요키워드 테스트

똑같은 이미지라도 다른 주요키워드를 사용해서 A/B 테스트를 진행해 효율을 비교 분석 후 더 높은 성과를 내는 키워드로 광고를 진행합니다.

배너광고 02

서로 다른 디자인 테스트

똑같은 주요키워드라고 다른 레이아웃과 모델을 사용해 A/B 테스트를 진행해 효율을 비교 분석 후 더 높은 성과를 내는 디자인으로 광고를 진행합니다.

배너 제작 예시

최대한 많은 플랫폼에 광고를 하기 위해 모든 사이즈의 광고를 제작합니다.

바이럴마케팅

블로그, 커뮤니티를 통해 브랜드의 신뢰도와 인지도를 높여 수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 블로그 마케팅
  • 핵심 키워드를 사용하여 오픈 이벤트, 협찬 등 목적에 맞는 블로그를 진행합니다.
  • SNS 채널운영
  • 해당 브랜드의 SNS채널 개설 및 성장을 시키고 관심유저에게 브랜드 이벤트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 인플루언서
  • 많은 SNS팬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를 통해 해당 브랜드를 홍보하고 인지도를 높입니다.
  • 카페 마케팅
  • 프랜차이즈 커뮤니티 카페에 다수 계정을 보유하고 있고 창업 관심 사용자에게 해당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줍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장기적으로 브랜드 신뢰도와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가장 활동적인 프랜차이즈 커뮤니티에 다수의 계정을 보유하고 있고 게시물에서 프랜차이즈 창업과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의 게시물을 작성한 이용자에게 브랜드 관련 내용을 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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