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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기획, 로고, 웹사이트 제작까지 모든 걸 한 번에 해결 하세요.

시장조사, 네이밍, 사진촬영, 웹사이트, 상세 페이지 제작, 온라인 퍼블리싱까지 모든 비즈니스 구조를 이해하고 제작합니다.

  • 01. Attention(인지)
  • 브랜드 매출, 규모, 메뉴 분석
  • 02. Search(검색)
  • 타켓 분석 및 컨셉 정의
  • 03. Production(제작)
  • 랜딩페이지 제작
  • 04. Action(행동)
  • 유입량 및 이탈률 체크

어떤 문구, 어떤 디자인이 매출에 유리한지는 A/B 테스트를 통해 데이터 기반으로 제작합니다.

랜딩 페이지 별 단락의 구성은 동일 하지만 색깔과 이미지를 배치를 다르게 제작해서 Data Analytics를 통해 랜딩페이지 유입량과 체류시간을 비교해 효율이 좋은 랜딩 페이지를 선정합니다.

어떤 부분에서 고객이 매력이 느끼지는지는 저희가 정하는 것이 아니라 데이터가 정합니다.

히트맵 데이터 분석을 통해 프랜차이즈를 희망하는 고객이 어느 부분에서 매력을 느끼고 참여를 일으키는 확인 후 랜딩 페이지 단락 배치를 수정합니다.

Randing page
랜딩페이지 제작

Home page
홈페이지 제작 구성

프랜차이즈에 꼭 필요한 기능 및 구성의 홈페이지를 저렴하고 빠르게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

브랜드 스토리

창업비용

매장찾기

창업문의

1:1문의(Q&A)

홈페이지 구성
구분 페이지 구성
메인 페이지 1페이지 메인 페이지
서브 디자인 페이지 6페이지 대표 인사말,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히스토리(연혁), 오시는길, 창업혜택, 창업비용
게시판 페이지 7페이지 메뉴안내(이미지),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창업문의, 이벤트, 1:1문의(Q&A), 매장찾기
총합 14페이지
홈페이지 견적
구분 금액 추가사항
제작비 450만원
호스팅 및 도메인 무료 1년 무상 지원
제작기간 21일 디자인 컴펌 및 자료 준비 기간 제외한 순수 작업기간
메인 페이지 70만원
서브 디자인 페이지 40만원 페이지 당
게시판 페이지 20만원 페이지 당
  • * 홈페이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업문의에 문의 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검색광고

검색광고 전문 마케터와 함께 어떤 검색어를 쳐도 해당 브랜드가 나오게 세팅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메뉴를 기반으로 키워드 조합하고 1계정의 키워드 최대 한도 10만개의 키워드를 전부 게시하고 핵심 키워드와 세부 키워드로 구분 짖고 실시간으로 입찰가를 조정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 분석 및 키워드 조합
  • 정교한 타겟 설정
  • 실시간 입찰가 조정
  • 목적에 맞는 전략 수립

검색광고 01

키워드 입력

키워드 조합 도구를 사용하여 해당 브랜드 메뉴를 기반으로 10만개의 키워드를 조합 함으로써 어떤 키워드를 검색하더라도 노출하게 입력합니다.

검색광고 02

키워드 입력

키워드 조합 도구를 사용하여 해당 브랜드 메뉴를 기반으로 10만개의 키워드를 조합 함으로써 어떤 키워드를 검색하더라도 노출하게 입력합니다.

베너광고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세분화된 타켓팅으로 효율적인 광고와 함께 브랜드를 알립니다.

네트워크 방식의 광고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고 노출을 보장하며 맞춤 타겟팅으로 광고가 진행 됨으로써 불필요한 노출을 줄이고 효과적인 광고 노출을 하고 있습니다.

  • 01. 맞춤 타겟
  • 해당 프랜차이즈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들을 타겟으로 베너 광고를 진행합니다.
  • 02. A/B 테스트
  • 주요 키워드 및 브랜드 이미지로 끊임없는 테스트를 통해 광고를 최적화합니다.
  • 03. 리마켓팅
  • 랜딩 페이지에 유입 및 체류한 사용자에게 다시 해당 광고를 보여줍니다.
  • 04. 키워드 타켓팅
  • 브랜드 메뉴 및 상권 분석을 통해 사용자에게 공감을 느낄 수 있는 키워드를 제작합니다.

A/B 테스트를 통해 똑같은 금액이라도 높은 성과의 광고를 만들고 있습니다.

해당 브랜드 메뉴 및 상권 분석을 통해 컨텐츠 키워드를 추출 후에 이미지 조합하여 광고를 제작합니다.
똑같은 키워드라면 다른 이미지를 사용하고 똑같은 이미지라면 다른 키워드를 사용하여 끊임없이 테스트하고 분석합니다.

배너광고 01

서로 다른 주요키워드 테스트

똑같은 이미지라도 다른 주요키워드를 사용해서 A/B 테스트를 진행해 효율을 비교 분석 후 더 높은 성과를 내는 키워드로 광고를 진행합니다.

배너광고 02

서로 다른 디자인 테스트

똑같은 주요키워드라고 다른 레이아웃과 모델을 사용해 A/B 테스트를 진행해 효율을 비교 분석 후 더 높은 성과를 내는 디자인으로 광고를 진행합니다.

배너 제작 예시

최대한 많은 플랫폼에 광고를 하기 위해 모든 사이즈의 광고를 제작합니다.

바이럴마케팅

블로그, 커뮤니티를 통해 브랜드의 신뢰도와 인지도를 높여 수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 블로그 마케팅
  • 핵심 키워드를 사용하여 오픈 이벤트, 협찬 등 목적에 맞는 블로그를 진행합니다.
  • SNS 채널운영
  • 해당 브랜드의 SNS채널 개설 및 성장을 시키고 관심유저에게 브랜드 이벤트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 인플루언서
  • 많은 SNS팬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를 통해 해당 브랜드를 홍보하고 인지도를 높입니다.
  • 카페 마케팅
  • 프랜차이즈 커뮤니티 카페에 다수 계정을 보유하고 있고 창업 관심 사용자에게 해당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줍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장기적으로 브랜드 신뢰도와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가장 활동적인 프랜차이즈 커뮤니티에 다수의 계정을 보유하고 있고 게시물에서 프랜차이즈 창업과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의 게시물을 작성한 이용자에게 브랜드 관련 내용을 전송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기본이자 가장 중요한 건 광고 분석입니다.

맞춤 픽셀 설치

픽셀이 없는 광고는 안 하는 것보다 못한 광고입니다.

픽셀이란 해당 랜딩페이지에 각각의 플랫폼 스크립트를 입력해서 유입괸 고객의 모든 행동을 추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페이스북, 다음, 구글의 코드를 입력 후 페이지 방문자, 장바구니, 구매자 등 모든 데이터를 분석하고 광고를 집행합니다.

우리 웨이팅리스트는 하나의 데이터도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에서 활용했던 프랜차이즈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전송해서 유입 되는 사용자는 Bitly를 활용하여 분석하고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한 상담 신청 고객 데이터 분석

모든 광고에 UTM 파라미트 삽입 후 랜딩 페이지 별 플랫폼 별 DB 문의 분석 후 가장 효율이 좋은 플랫폼 선택 후 광고료 증폭합니다.

광고 성과 분석

  • 실시간 접속자 분석
  • 유입사이트 / 유입 현황 분석
  • 접속자 분석, 접속 페이지 분석
  • 페이지 방문 흐름 분석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마케팅이
가능한 웨이팅리스트입니다.

  • 01. 상담 내용 전달
  • 해당 브랜드 영업담당자에게 상담 내용 전달 받습니다.
  • 02. IP 추적 및 구글 에널리틱스 추적
  • 해당 고객의 IP를 추척 및 분석합니다.
  • 03. 유입경로 확인
  • 해당 사용자 유입 경로를 에널리틱스를 활용하여 확인합니다.
  • 04. 플랫폼 금액 증폭
  • 전환율이 좋은 플랫폼을 분석해서 찾아내고 광고료를 증가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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