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팅리스트는 브랜드의 강점을 찾고 상황에 맞는 전략을 설계합니다.
웨이팅리스트는 브랜드의 강점을 발굴 하고 20~30대를 주 타겟으로 한 메뉴 컨설팅과 함께 SNS에서 큰 이슈를 끌 수 있는 메뉴를 기획했습니다.
대형 유튜버를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매출을 극대화합니다.
매장 오픈 컨텐츠를 통해 해당 지역 잠재고객에게 정보 제공 및 매장 방문을 유도합니다.
신메뉴 컨텐츠을 통해 해당 브랜드 신메뉴와 매장 위치 정보를 알림으로써 매출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