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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팅리스트만의 경쟁력입니다.

200만 명의 실제 구독자와 소통하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플랫폼 통해 서울 지역 페이지 중 최대 노출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 보유 계정 : 18
  • 팔로우 수 : 2,156,216
  • 평균 공감 횟수 : 1,213

FaceBook
페이스북

Instagram
인스타그램

FaceBook

120만명과 소통하는 페이지에 대표님의 업체를 업로드합니다.

상권 분석을 통해 디테일하게 나눈 서울 지역 페이지로 방문 확률이 높은 실제 고개에게 해당 컨텐츠를 노출 시킵니다.

해당 지역의 이용자를 타겟으로 광고를 노출 시킵니다.

파워페이지로 반응이 검증된 컨텐츠를 방문 가능성 높은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 시키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세 타겟을 설정하여 광고비는 절감시키고 매출은 극대화 시킵니다.

정보성 콘텐츠를 통한 팔로워들의 적극적인 콘텐츠 참여 및 저장

콘텐츠 기획은 가게의 컨셉을 일관되게 보여주면서 자연스러운 정보 형식으로 전달하여 홍보 효과를 상승시킵니다.

콘텐츠 제작을 위해 직접 상품, 영상촬영을 진행합니다.

고객이 반응할 수 밖에 없도록 시각적 강점을 극대화하여 매장과 음식의 컨셉을 기획하고 촬영합니다.

Instagram

80만명과 소통하는 계정에 대표님의 업체를 업로드합니다.

충성도 높은 팔로워들로만 구성된 파워계정에 노출하여 추가 비용 없이도 인스타그램만 이용하는 고객까지 확보하고 있습니다.

정보성 컨텐츠를 통한 팔로워들의 적극적인 컨텐츠 참여 및 저장

컨텐츠 기획은 가게의 컨셉을 일관되게 보여주면서 자연스러운 정보 형식으로 전달하여 홍보 효과를 상승시킵니다.

컨텐츠 제작을 위해 직접 상품, 영상촬영을 진행합니다.

고객이 반응할 수 밖에 없도록 시각적 강점을 극대화하여 매장과 음식의 컨셉을 기획하고 촬영합니다.

Q&A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웨이팅리스트에서는 여전히 페이스북을 활용하여 많은 업체의 줄을 세워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페이스북 마케팅을 모든 업체에게 추천 드리진 않습니다.
기존 데이터에 기반해 반응이 검증된 컨텐츠로 마케팅을 진행하며, 컨텐츠 반응에 대한 피드백도 정확히 드리고 있습니다.

1. 실제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여 육성해 본 업체인가
2. 이름 변경 혹은 외국인 팔로워 페이지가 아닌 실제 활성화된 유저들을 모은 페이지인가
3. 지역페이지의 경우 실제 인근 거주자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페이지인가
4. 업장에 맞는 컨텐츠를 기획 및 촬영 가능한 업체인가
5. 지역 타겟팅 및 광고효율을 제대로 이해하고 집행 할 수 있는 업체인가

- 인스타그램 마케팅 ; High Lisk, High Retrun ?
현 시점에서 가장 큰 노출과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선택이 아닌 필수의 시대입니다. 하지만 인기가 좋은 만큼,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들의 발행비용은 천정부지로 올라가고, 직접 계정 육성하기엔 더욱 힘든 상황입니다. 이에 대부분의 소상공인들은 접근조차 하기 힘든 마케팅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실제로 계정을 육성해보지 않았거나, 로직을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한 상태에서 무작정 시작한다면 가장 비효율적인 마케팅이 되어 버립니다.

- Low Lisk, High Retrun 웨이팅리스트는 가장 효율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을 제시해드립니다. 진성성으로 키운파워 인스타그램 계정 20개를 활용하여 끝임없는 노출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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